공지사항
[공지] 상반기 회원 건의함 의견 및 조치결과 안내
작성일
2023.07.05
작성자
관리자
우리 복지관을 이용해주시고, 소중한 의견을 전달주신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회원분들께서 ‘건의함’ 을 통해 접수하신 의견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.
| 요청사항 | 답변 |
1 | 비타민실 개방 및 안전관리 인력 배치 | - 3월부터 부분개강 진행(일부 시간) 되었습니다. - 자원봉사자를 활용하여 인력배치 완료 하였습니다. |
2 | 식권구입시간 변경 | - 03.29 키오스크 식권판매 시간 연장(11:30~12:30)하였습니다. - 또한, 판매시간 이후 방문 회원의 경우 개별 발권을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. |
3 | 셔틀버스 운영시간 변경(4시 → 3시) | - 복지관 내 운영 중인 프로그램의 종료 시간을 고려하여 오후 셔틀시작시간이 정해졌기 때문에 변경의 어려움 전달 완료하였습니다. |
4 | 복지관 내 디지털기기에 대해 궁금할 때 언제든 문의할 수 있도록 인력 배치 | - 자원봉사자를 통한 인력배치를 논의 중에 있습니다. - 별도의 인력이 배치되기 전까지는 복지관 내 정보화프로그램 강사님 및 담당자들을 통해서 문의해 주시기바랍니다. |
5 | 키오스크 식권 판매기 카드결제 기능 | - 카드 단말기 설치 및 내부 서류작업 중에 있습니다. - 이를 통하여 7월 14일 이후부터는 카드결제를 통해서도 식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|
소중한 의견을 전달해주신 참여자 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,
앞으로도 복지관 이용 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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