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[공지] 상반기 회원 건의함 의견 및 조치결과 안내
작성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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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7.05
작성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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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관리자

우리 복지관을 이용해주시고, 소중한 의견을 전달주신 회원분들께 진심으로 감사드립니다.

회원분들께서 건의함을 통해 접수하신 의견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.


 

요청사항

답변

1

비타민실 개방 및 안전관리 인력 배치

- 3월부터 부분개강 진행(일부 시간) 되었습니다.

- 자원봉사자를 활용하여 인력배치 완료 하였습니다.

2

식권구입시간 변경

- 03.29 키오스크 식권판매 시간 연장(11:30~12:30)하였습니다.

- 또한, 판매시간 이후 방문 회원의 경우 개별 발권을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.

3

셔틀버스 운영시간 변경(43)

- 복지관 내 운영 중인 프로그램의 종료 시간을 고려하여 오후 셔틀시작시간이 정해졌기 때문에 변경의 어려움 전달 완료하였습니다.

4

복지관 내 디지털기기에 대해 궁금할 때 언제든 문의할 수 있도록 인력 배치

- 자원봉사자를 통한 인력배치를 논의 중에 있습니다.

- 별도의 인력이 배치되기 전까지는 복지관 내 정보화프로그램 강사님 및 담당자들을 통해서 문의해 주시기바랍니다.

5

키오스크 식권 판매기 카드결제 기능

- 카드 단말기 설치 및 내부 서류작업 중에 있습니다.

- 이를 통하여 714일 이후부터는 카드결제를 통해서도 식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소중한 의견을 전달해주신 참여자 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,

앞으로도 복지관 이용 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