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론보도

율량대원칸타빌4차아파트 ‘LocalTact 희망동행’ 이웃나눔 챌린지
작성일
|
2021.03.18
작성자
|
관리자
관리자


청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율량대원칸타빌4차아파트

‘LocalTact 희망동행이웃나눔 챌린지

 

 

율량대원칸타빌4차아파트 기부물품 및 감사패 전달

 

청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(관장 이순희), 율량사천동행정복지센터(동장 홍기범)가 함께 모여 율량대원칸타빌4차아파트와 진행된 이웃나눔챌린지를 통하여 기부받은 물품 전달식 및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 전달이 진행되었다.

 

이날 전달된 물품은 0217()부터 0303()까지 진행된 이웃나눔챌린지를 통하여 마련되었으며, 율량대원칸타빌4차아파트 관리사무소에 기부품 보관함을 배치하고, 생활 속 필요물품을 기부하는 주민주도 활동으로 진행되었다.

 

생활용품과 식품으로 구성된 기부품 700여개는 키트로 구성하여 율량사천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.

 

율량대원칸타빌4차아파트(동대표 조금선)입주민들의 자발적 참여가 모여 기부 활동을 할 수 있어서 뜻깊었고, 이번을 계기로 앞으로도 더 좋은 활동들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다.”며 소감을 전했다.

 

이순희 관장은 율량대원칸타빌4차아파트 입주민들이 모여 의미 있는 활동을 해 주어 감사드리며, 장애인복지관이라고 해서 장애인만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지역주민이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커뮤니티센터가 될 수 있으면 좋겠다.”고 말했다.


청주시 청원구 아파트 주민들이 전한 생필품 - 충북과 나의 연결고리 '충북일보' (inews365.com)